초보자를 위한 포켓 로그 가이드

다만 메가자리 등 일부 포켓몬들은 특성 등으로 스탯 손실을 줄일 수 있고 단점 중 하나인 낮은 내구력이 올라가면서 다른 운용법으로 굴릴 수 있다.

보통 진화의돌 진화의 경우 기술 되살리기가 아니라면 기술을 새로 배우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진화의 돌이 기술을 되살리는 아이템(기억버섯)보다 더 귀하기 때문에 주력으로 채용할 생각이 있다면 발견 즉시 진화시키는 편이 좋다.

다만 타입, 세대 등 대부분의 챌린지와 양립이 불가능할 뿐, 거꾸로 배틀 챌린지와는 양립이 가능하며, 거꾸로 배틀+역전 챌린지 업적도 존재한다.

또한 생생버블등 원작에서 파트너 포켓몬만 사용 가능한 기술 중 일부는 알 기술 등으로 다른 포켓몬들도 사용할 수 있는 경우가 있다.

다운로드 후, 설치하고 기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온라인 웹 버전에서 하던 데이터를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가장 많이 쓰는 스타팅 포켓몬은 아무래도 이상해씨인데요 대체적으로 풀 포켓몬이 좀 강하지 않은 편이다 보니까 상성에 비해서 풀 포켓몬을 잘 많이 안쓰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치코리타는 거의 쓰레기 취급을 받기도 하죠. 하지만 이 중에서도 이상해씨 click here 같은 경우는 자력기로 배우는 씨뿌리기 가 지속적으로 상대방의 피를 빼면서 회복을 하는 기술이며, 기가드레인류가 있기 때문에 공격도 하면서 회복할 수 있는게 굉장히 유용 합니다.

포케로그 에그는 메뉴를 통해 접근할 수 있는 에그 가챠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에그를 얻으려면 바우처를 사용해야 합니다.

모바일에서도 동일한 링크로 접속하면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여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본가와 마찬가지로 토중몬이 진화하는 경우 두 포켓몬 모두 토중몬의 행운을 물려받는다.

따라서 수면기를 선공으로 전부 명중시킬 수만 있다면 일방적으로 상대의 리샘열매를 갈아버리고 기점을 만들 수 있다.

획득처: 클래식 모드에서 이미 승리한 적이 있는 체육관 관장, 악의 조직 보스, 사천왕, 챔피언에게 승리. / 아이템 상점의 '슈퍼' 등급에서 등장. (리롤 시 미등장)

진화 단계를 남긴 포켓몬을 파티에 포함한 상태로 클래식 또는 챌린지 모드를 클리어해야 사용할 수 있다. 미진화체 상태로 거다이맥스를 한 피카츄나 이브이, 나옹, 두랄루돈에게는 이 아이템의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다.

서비스 초기에 게임 진행이 막히고 모든 알이 마나피 알로 바뀌던 치명적인 사건이 있었다.

따라서 포켓몬을 교체하거나 다른 기술을 써서 상대 포켓몬을 쓰러뜨리는 타이밍을 바꿔야 다른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다. 또한 역으로 상대가 언제 교체하는지, 언제 기술이 빗나가는지 등을 알아내서 해당 타이밍에 안전하게 교체하거나 랭크업을 하는 등의 전략도 가능하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초보자를 위한 포켓 로그 가이드”

Leave a Reply

Gravatar